도도도 춘식이 팬미팅 후기

카카오프렌즈 춘식이|2023. 3. 24. 16:27

도도도 춘식이와 함께 춘식이 첫 팬미팅 후기

추가당첨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춘식이 만나러 메가박스 코엑스로 고고

춘식이가 정장 빼입고 반긴답니다

춘식이 풍선도 받고!

티켓부스 고구마 부스에서 티켓과 고구마 상자를 받고!

너무 궁금했던 고구마 상자..!
같은 타임에 같이 열어보기 때문에 먼저 열면 안돼요

무려 '춘식이관' 에서 관람한답니다
초롱초롱한 춘식이가 반겨요

외계인 춘식이도 보이고

라푼춘식도 안녕

관객은 춘식이?

ㅋㅋㅋㅋ

대기 시간에는 춘식이 웹툰영상을 틀어줬어요

라이언과 첫만남부터...


-도도도 춘식이 후기-
티저에서 모든내용을 담고 있네요.
원래는 산에서 살다가
원양어선...ㅋㅋㅋ에 타서 고생한 춘식이
도시로 와서 고생하다가
마지막에 라이언과 행복~

4월 11일에 꼭 보세요! 춘식이가 정말 귀여워요ㅠㅠ
다만.... 춘식이 목소리가 좀 기영이? 짱구? 느낌이어서 아쉬웠어요ㅋㅋㅋㅋ 더 귀여웠으면 하는 바램

ㅠㅠㅠ 당첨 못됐지만 여기에 온 나도 행운의 춘장이!

또해줘 팬미팅...!
인형탈쓰고 나와줘...! 같이 사진찍고싶다




고구마 박스에는
춘식이가 자주입던 핑크 수면바지!
팬클럽 카드
볼펜, 포스터, 사진 이렇게 있었습니다

땡땡이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받고나서 처음에는 담요인가? 했어요ㅋㅋ

춘식이는 나만의 안식처

팬클럽카드!
당일에 한해서 팬클럽카드 들고가면 카카오프렌즈샵 할인해준답니다
저는 패스했는데.. 집에오니까 갖고싶은게 생겨버림

홀로그램 카드랑 4컷 필름!



캐릭터 3년이면 팬미팅을 한다!
너무너무 귀여운 춘식이💕 만나서 반가웠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