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x 넷플릭스 콤보 팝콘 후기

후기|2023. 7. 18. 00:31

GS25 x 넷플릭스 콤보 팝콘 후기
맛있어서 재구매 했음

과자로 나온 팝콘은 다들 좀 아쉬운 맛이었는데 이 넷플 콤보팝콘은 너무 맛있습니다.
영화관 달달팝콘 좋아하시면 입맛에 맞으실듯


이게 없는 gs25도 많더라고요..
재고 확인해보시고 출발하세요.(확인방법: 우리동네GS 어플에서 편의점 픽업주문-물품검색으로 확인가능)

완전 커서 과자코너에서 찾기 쉬워요.
그 노래방 새우깡 아시나요? 그정도 크기입니다.

가격은 6,900원
저는 kt멤버십써서 6,300원 나왔습니다.
과자 한봉지에 거금을 썼네요.


원재료.. 영양정보..입니다.

달달팝콘 + 짭짤팝콘이 있어서 질리지않고 훅훅 들어갑니다. 달달 코팅된 팝콘이 더 맛있긴 한데 계속 이것만 골라먹어도 물리더라고요. 그래서 단짠단짠 조합으로 잘 만든 것 같습니다.


허허 질소가 많네요.
처음 개봉했을 때 모습입니다.

하나 사두고 친구들이나 가족끼리 다 같이 먹기 좋아요.
달달한 팝콘이 짭짤이에 비해 적어서 아쉽긴하지만 제일 영화관 팝콘에 비슷한 맛을 내는 편의점 팝콘이라고 생각합니다.

단점이라면 양..? 맛있는데 부족해!ㅋㅋ
그리고 먹을때 옆에서 누가 말려줘야해요. 아니면 한봉지 나도 모르게 다 먹게 됩니다.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