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를 알면 좋은 점

사주팔자|2024. 4. 16. 04:51

 

인생은 나랑 잘맞는걸 최대한 빨리 찾는게 유리한 게임

 

 

 

사람, 배우자, 직업, 취미, 옷, 집, 회사, 장소 등

남들이 좋다는 것을 따라가는 것이 아닌 나에게 맞고, 내가 좋아하고, 내가 잘하고, 나를 필요로 하는 자리에 있어야 나의 인생을 사는 것이다.

 

필자도 남들이 보기에 좋아보이는 것(좋은 학벌, 좋은 회사, 좋은 직업)을 원했고, 따라갔음 그런데 나에게 맞고, 내가 능력 발휘를 잘 할 수 있는 곳은 따로 있는 걸 경험을 통해 알게 됨. 시간 낭비지만...얻은건 있었다.

사주 팔자를 미리 알았다면 시간 낭비를 덜 했을 것 같아 아쉬움이 남음

 

사람들은 모두 각자의 복이 있다고 생각함

그리고 각자의 재능이 있고, 각각의 장단점이 있음

갑을병정무기경신임계

그리고 자축인묘진사오미신유술해

60갑자로 이루어진 이 세상에는 모두의 역할이, 그리고 모두가 의미있다.

 

자신과 맞지 않는 옷

자신과 맞지 않는 음식

자신과 맞지 않는 거주지역과 공간

자신과 맞지 않는 전공, 직업, 직장

자신과 맞지 않는 주변사람들

 

이것을 알아가고, 나 자신에 대해서 공부하는 과정이 인생이라 생각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