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할리스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팅 성공/라인업/날짜/티켓판매

생활정보|2019. 8. 6. 21:15

안녕하세요. 올해 가을에도 할리스 페스티벌이 열린다고 합니다.

작년에 할리스 페스티벌의 존재를 처음 알게 되었는데 티켓팅에서 광탈하고 그냥 포기했던 추억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올해는!!!! 티켓팅을 성공했답니다!!! 티켓팅 여러번 해봤지만 성공한적이 단 한번도 없는데 와후~~~너무 기뻐서 날아갈 것 같네요.

 

제가 2시 3분쯤 다시 들어가보니까 매진이었습니다.

1000장 밖에 없다보니 금방 팔린 것 같습니다.

얼리버드 티켓 가격은 1000원 + 수수료 1000원 = 2000원 입니다.

 

짱짱한 라인업에 할리스에서 하는 행사들도 있어서 너무~ 기대됩니다.

 

 

 

 

 

ㅎㅎㅎㅎ이렇게 2시 존버하다가 잡았습니다! 인터파크 티켓팅이 어플도 잘 잡을 수 있다고 들었는데 역시 폰<<<<<컴.

다들 티켓팅은 컴퓨터로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얼리버드 티켓을 놓쳤더라도 티켓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답니다.

 

1. 일반 티켓 (가격: 3만원) 

8월 8일 목요일 PM 2시~ 10월 8일 화요일 PM 5시까지

얼리버드 티켓과 다르게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매 가능합니다. 마찬가지로 인터파크에서 진행되고요,

 

 

2.할리스 기프트카드 5만원 충전

레드 멤버쉽 회원은 티켓 2매 증정이고 500명 한정입니다. 8월 13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구매가능합니다.

모든 멤버쉽 회원은 티켓 1매 증정입니다. 8월 20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공간이 한정적이다보니 인원 제한이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몇천명은 받을듯

할리스 애용자이시면 5만원 충전하고 페스티벌도 즐기고 1석 2조인 행사네요.

커피나 음료 잘 안드시고 MD상품도 관심없으시면 좀 고민되는 가격이긴 합니다. 선택은 자유~

 

 

 

 

 

할리스 페스티벌은 2019년 10월 9일 수요일 한글날에 난지 한강공원에서 열립니다.

제일 중요한 라인업!

거미, 자이언티, 10cm, 에릭남, 정승환, 소란, 스텔라장

저는 저번에 뷰민라에서 에릭남 공연보고 반해서.....ㅋㅋㅋㅋㅋㅋ에릭남 보는게 1순위고요, 아마 개강하고 좀 지칠 시기일텐데 돗자리 깔고 한강에서 바람쐐면서 힐링하는게 목적입니다.

라인업 제외하고 아직 자세한 행사공지는 없어서 여기까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너무 기대돼서 작년 후기 찾아보는데 할리스 텀블러가 있으면 콜드브루도 무료로 먹을 수 있고 이것저것 재밌는 이벤트들도 있고 포토존이랑 푸드트럭도 있었다고 합니다.

올해도 비슷할 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참고만 해두시길 바랍니다.

 

공지사항은 할리스 커피 SNS 주소 첨부하니 여기서 확인해주세요!

 

할리스 커피 페이스북 주소: https://www.facebook.com/EnjoyHollys/

할리스 커피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hollyscoffeekr/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할리스 페스티벌 재밌게 즐기고 오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