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킹타임 춘식이 굿즈 출시! 초보 제빵사 춘식이

카카오프렌즈 춘식이|2023. 8. 1. 09:56

베이킹타임 춘식이 굿즈 출시! 초보 제빵사 춘식이

 

귀여운 춘식이가 이번에는 제빵사가 되었습니다.

쵸리사 시절에 양파 매워서 요리도 못하던 춘식이가...

근엄한 표정으로 프레즐, 소금빵 등등 만들고 싶은 빵을 생각하고 있네요.

근데 왤케 팔이길어ㅋ

요리사 모자 쓴 춘식이!! 모자 어떻게 고정시킨거야ㅋㅋㅋㅋㅋ

반죽을 섞고 있네요..

그런데 옆에 보이는 깨진 계란... 흠..

춘식이 이눔...

오븐에 넣어두고 졸고 있네요.

옆에는 쥐까지 있어 위생도 의심됩니다.

에휴 결국 빵이 타버렸네요.. 춘식이 경악!

하지만 탄 빵에다가 데코를 하는 긍정 춘식이!

라이언 모양의 케이크인데... 이거 라이언 먹이려고?

 

뭐 긍정적으로 살자~ 이런 내용의 만화였네요.

그래서 본론은 베이킹 춘식이 굿즈가 나왔습니다.

베이킹타임 인형 춘식이

가격: 20,000원 

파는 인형이니까 타지 않은 멀쩡한 빵을 들고있는 춘!식!이!

베이킹 춘식이는 모자랑 앞치마가 포인트에요.

베이킹타임 피규어 키링 춘식이

가격: 12,000원

이번에는 바게트 빵을 들고있는 피규어 춘식이!

피규어 키링 시리즈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데, 이번에도 너무 귀엽게 잘 뽑혔어요.

소장욕구 뿜...뿜..

베이킹타임 내열유리컵 2P SET 춘식이

가격: 20,000원

컷툰에 나왔던 춘식이가 여기에!!

그런데 깨진 계란이 사라지고!

오븐에 빵을 구울 때 눈을 말똥말똥 뜨고 있는 점이 차이점입니다. 그런데 쥐는 있네요ㅎ

베이킹타임 버터 폰그립 춘식이

가격: 10,000원

버터상자에 들어가 버터를 머리위에 얹고 식빵굽는 춘식이입니다.

울 춘식이 뭘해도 귀엽죠...

베이킹타임 노트북파우치 17인치 춘식이

가격: 39,000원

카카오프렌즈샵에서 나온 노트북 파우치중에 제일 귀엽게 생긴 춘식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파우치는 항상 디자인이 아쉽네요.... 춘식이만 오려내고 싶다!

 

베이킹타임 에코백 춘식이

가격: 27,000원

직접 만든 식빵을 자랑스럽게 보여주는 춘식이입니다.

요리사 모자에 두 귀가 쏙 들어가 있는게 너무너무너무 귀여워요.

 


이제 슬슬 굿즈 구매도 줄여야 하는데.... 키링은 일단 찜ㅎㅎㅎ

항상 새로운 컨셉의 춘식이를 구경하는 재미도 있네요.

춘식아 이것저것 많이 해주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