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 귀엽구마 마싰구마 춘식이 제품/가격 정보

카카오프렌즈 춘식이|2023. 9. 19. 19:38

[CGV x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콜라보] 귀엽구마 마싰구마 춘식이 제품/가격 정보

 

CGV와 카카오프렌즈 춘식이가 콜라보를 했어요.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아직은 세트 상품만 가격이 나왔어요.

9월 20일 수요일에 CGV 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해요~

 

 

이건 춘식이 키링!

아크릴이 아니어서 지워질 걱정은 없겠네요.

 

 

영화보는 춘식이 피규어와 뱃지, 키링이 보이네요.

 

 

영화관에서 난리난 춘식이...

저렇게 뒤집어서 보고, 고구마 상자에서 들어가서 보고 완전 귀여운 진상....

고구마는 왜 머리에 올려놓고 보나요??ㅋㅋㅋ 귀여우니까 봐줌

 

 

뱃지도 너무 귀엽고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퀄리티도 괜찮아보여요.

 

 

그리고 대망의 '춘식이 고구마 팝콘'

 

 

리유저블 춘식이 텀블러도 있네요.

 

[세트 가격]

- 춘식이 고구마 선물세트

구성) 춘식이 고구마 팝콘3개 , 춘식이 랜덤 키링 1개, 선물박스 

가격) 21,000원

 

- 춘식이 고구마 더블콤보

구성) 춘식이 고구마 팝콘 2개, 탄산 M 2개

가격) 16,000원

 

-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세트

구성) 고소팝콘M 1개, 탄산 M 1개, 춘식이 영화관 피규어 1개

가격) 24,000원

 

- 춘식이 고구마 뱃지 세트

구성) 고소팝콘M 1개, 탄산음료 M 1개, 춘식이 고구마뱃지 1개

가격) 17,000원

 

-> 춘식이 콤보/세트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춘식이필름도 증정한다고 합니다.

춘식이 귀여운데 고구마 팝콘도 궁금해서 빨리 내일이 왔으면 좋겠어요.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