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출시예정] 아이러브커피N 7월출시 사전예약중

요즘 이슈|2020. 6. 27. 01:28

안녕하세요~
벌써 6월 27일..이제 7월을 바라보고 있네요. 반년이 후딱 지나갔다는게 안믿깁니다.

7월하면 뭐다??
대학생 종!강!
초중고등학생은 방학이 좀 더 늦죠?(졸업해서 잘 모릅니다..)
이렇게 방학시즌을 맞아서 흥미로운 모바일 게임들이 몇몇 보여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주로 경영게임(카이로소프트) 재밌게 했고요, 유명한 게임들은 한번씩 해봤습니다. 게임도 취향이라 디자인이나 진행방식등 안맞으면 오래 못하겠더라고요.



오늘은 추억의 게임 아이러브커피가 생각나는 아이러브커피N!!!을 소개합니다. 같은회사가 아니어서 궁금했는데 아이러브커피 개발자가 파티게임즈에서 나와 나트리스로 법인을 세웠다. 전작에서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 기대해봅니다.



유튜브 티저영상입니다.

https://youtu.be/T0yL16c1kyE





지금 사전예약중이라 일단 관심있으면 사전예약 해두는 습관이...ㅎ

http://coffeenmobile.com/invite/1391140704#secondPage

[아이러브커피N] 사전예약 진행중!

지금 카페 프랜차이즈 대표가 되어보세요~

coffeenmobile.com






뭔가 내가 알고있던 아이러브커피랑은 좀 다른느낌?? 영상보니까 캐릭터 비율이 8등신이라 걸어다니고 움직이는 모습이 눈에 띄였다. 얼굴 가분수 캐릭이 귀엽긴한데 출시해봐야 알듯





아이러브커피n 사전예약 진행중!
게임 해볼 생각있으면 사전예약해서 아이템 꼭 받아가야한다. 괜히 안했다가 뒷북으로 시작하면 너무 아까움
여기는 네온사인 주나봐요.


사전예약 링크입니다.
http://coffeenmobile.com/invite/1391140704#secondPage

[아이러브커피N] 사전예약 진행중!

지금 카페 프랜차이즈 대표가 되어보세요~

coffeenmobile.com





오 시놉시스도 읽어봅시다.
회사 생활을 그만두고 나만의카페 오픈...! 직장 때려치고 사업한다니 부럽다..
도와주는 선배가 커피요정??
새내기 사장님의 이야기. 궁금하네요.



다음은 게임설명~~




월드맵!
월드맵에서 푸드트럭으로 대결하나봅니다. 이런저런 컨텐츠있으면 안질리고 좋을듯. 카페에서 원두로스팅만 기다리면 지루해요






길드
오 길드기능도 생겼네요. 길드사무실이라니.. 재밌겠다





아지트
아지트는 연구실같은 느낌?? 연구, 인테리어 제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빈이들은 뭔 선물을 주려나??






카페
ㅋㅋㅋㅋ당연히 카페가 있어야지 인테리어도 더 다양해진것 같고... 귯







친구초대 이벤트도 있으니.. 우리 모두 10명 초대해서 팝레트로 포츈카 받아요...
초대할사람이 없어서 슬퍼요...ㅠ



사전예약을 좀 늦게볼껄...매일매일 기대돼서 홈페이지 들락날락합니다.ㅋㅋ
정확한 출시일이 궁금한데 공식카페 공식입장으로는 7월중이라는 말밖에 앖었어요. 기다리면 정확한 날짜 나오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