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정주행 후기

후기|2020. 5. 24. 23:14

 

갑자기 시크릿가든이 보고싶어서 유튜브에서 쭉 보다가
현빈앓이 ->
시크릿가든이 너무 오래돼서 컨텐츠가 부족->
알함브라 정주행
이 과정을 통해 내가 이 드라마를 보게 되었다.

 

김주원 때매 심장아팠는데 이제 유진우까지...
너무 바빠졌네

 

이 드라마가 방영할 때는 관심이 전혀 없었는데 현빈에 빠져 정주행을 할줄은 몰랐다...

내가 본 평이 그리 좋지 않기에....
용두사미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 드라마 추천...
미씽나인과 용두사미 투탑이라는....
뭐 이런 리뷰를 많이 봤다ㅋㅋㅋ
이러면 호기심때매 더 찾아보지 않나요?


 

 

 

 

아 그리고 아이디ㅎㅎㅎ
대표님 이름이 유진우라 게임 아이디 zinu 귀여워ㅋㅋㅋ다른사람들도 접속할 때 아이디 보는 재미가 있다.
그리고 CG 퀄리티가 너무 아까웠음...
정말 게임에 있는것처럼 카메라구도도 게임화면처럼 찍었더라....감탄했음
현빈 얼굴도 미쳤다.. 여러분 이건 현빈 영상 화보집이에요

 


그리고 정말 저런 게임이 생기면 어떨까?
버그라는게 없을수는 없어서 무섭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tvN에서 2018년-2019년초까지 방영했네요.
핸드폰 고치러갔다가 티비에서 나온 기억이 난다.
추억 몽글몽글

 

 

 

기대를 안하고 봐서 생각보다 괜찮았다.
제작비가 200억이라고 들었...


소재가 너무 좋아서 본걸 후회하진 않는데
차라리 8화로 압축하는게 훨씬 나을것같은 드라마.

 

스토리보다는 재탕삼탕사탕 사골끓여먹는게 문제다.
정말 본방사수 한 분들이 대단함
중복내용 다 넘기면서 봤더니 1시간짜리 드라마가 20분으로 요약가능한게 말이되냐고...


그리고 이 드라마보고 스페인에 여행가고 싶어졌다. 나도 알함브라 궁전 가볼랩ㅎ
그리고 기타소리들리면 나도모르게 차좀비 찾고있을거같음.

 


일단 오늘 마지막화까지 봐서 진정하려고 글썼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