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커피n 기다리다가 아이러브커피 하는중/8주년 이벤트

후기|2020. 7. 8. 08:00

아니
나는 분명히 아이러브커피n 사전예약을 기다리고 있었는데ㅋㅋㅋ
종강은 했고 출시는 안했고
기다리다가 아이러브커피를 다운받았다
예전에 키우던 계정을 삭제해서 처음부터 리셋...
뭐 신규 이벤트에 30레벨까지는 경험치2배라 금방 30까지 키웠다


오늘 유니콘 이벤트 10시네 끝나서 7시에 일어나서 막차탐.
늦게 시작해서 이번 이벤트 다 클리어 못한게 아쉽다.
게임때문에 일찍 기상하다니...알럽커피 알럽






10시까지 직원도움을 받을리가 없고
부랴부랴 할 수 있는거 다해서 4000개를 넘겼다.
불가능할줄 알았는데 유니콘아이템 받았다. 행복
이제 점검끝나면 새 이벤트 나오겠지??? 기대중ㅎ





다른 사람들은 잘 꾸미던데...
미적감각이 부족한가? 돈이 부족한가?
솔직히 골드캐시 넉넉하면 나도 존예카페 만들 수 있음...ㅎ
확장 다 하고 재정상황 여유로워지면 싹 갈아엎는걸로





여기는 2층
야외느낌나게 꾸며보려는데 뭔가 부족하다.
저 원두통도 다 어디에 쳐박아두고 싶은데
빨리 2호점 2층 만들어야지 여기에 원두통 보관-




긁어모은 유니콘템으로 유니콘ZONE 완성
9칸짜리라니...
그와중에 의자는 없어서 색맞는걸로 놔둠 은근 어울린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게뭐냐면







사장님의 취향₩₩
동일한 아이템 100개 배치해야 수료할 수 있다.
2호점에서 깔아놓는데 자리부족해서 겨우겨우 클리어
본점합산은 안되더라





5캐시 득템ㅎ



8주년&트로피컬 테마 이벤트 소식!




핫딜에서 저거 쇼케이스 하나 득템ㅎㅎ
여름느낌나고 예뻐서 너무 기대하고 있다.
무슨색으류 하지...





접속오류로 핫딜아이템 재판매!
이번에 캐나 구매해야지






8주년 대박아닙니까
사이드 2배 원두 3배 커피제작원두 50%
저 날을 놓치면 후회할것.


근데 원두통이 텅텅
꽉채워도 금방쓸듯ㅠㅠㅠ



https://cafe.naver.com/patistudio/502549

[ILC] 아이러브커피 8주년 기념 ...

안녕하세요. 아이러브커피 GM 에밀리입니다. 7월 8일(수) 아이러브커피 8주년을 기념...

cafe.naver.com

8주년 이벤트는 공카에서 확인ㅎㅎㅎ


----------------
점검시간 12시 반까지라 기다렸는데ㅠㅠㅠ
연장이라뇨ㅠㅠㅠㅠ

공식카페에 13:30까지 연장공지 떴네요
제발 1시반엔 하고싶다

댓글()